인터넷1번가

인터넷가입 후기

Home 현금지원 조회 인터넷가입 후기
인터넷 가입 후기 게시판
올레KT 인터넷 + OTV 설치하고 현금지원 안전하게 받은 후기남겨요.
신혼 조회수:14825
2019-10-21 17:40:38

 


지금까지 살면서 이런거 하고 후기같은거 정말 안남기는 성격인데 처음으로 남기는듯하네요.
이번에 결혼하고 신혼집에 인터넷과 TV를 설치하려고 정말 하루 일 안하고 여기저기 알아본듯해요.
그러다가 인터넷1번가 뉴스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정말 소비자를 위해 여러가지 노하우를 정리해주는듯한 느낌을 받고.
여기서 신청을 할까 했는데 솔직히 규모가 큰곳에서 서비스를 받는다는건 그만한 댓가? 가 따른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메이커를 사면 브랜드값이 비싼것처럼 1번가도 뭔가 전문적으로 운영하는것같긴하지만 현금사은품에 대해 조금 적은 금액을 주진 않을까?
이런 생각이 있었지만 먹튀도 많다고 하니 그래도 안전한곳에서 신청하자는 생각으로 1번가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근데 제 와이프와 통신사며, 사는 지역 요금제등을 물어보시더니 결합할인 혜택등을 정말 자세하게 안내해주시고,
제가 이번에 인터넷 관련 상담만 정말 거짓말 안하고 3~4군데정도 문의했는데 사은품도 제일 높게 말한곳이랑 동일하더라구요.
어짜피 신청할바에 규모있는곳에서 해야겠다 생각으로 신청하고 알아보니 할인혜택 제가 정말 많이 받은거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 단통법? 생겨서 사은품 가이드라인이 있다고 하던데 정말 딱 거기서 최대금액 바로 지급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주변 지인들 신청한다고 하면 꼭 1번가 소개시켜주겠습니다 ^^

 

댓글[1]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